티스토리 뷰

 

근래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졌네요.내일은 또 눈이내리게된다고 하네요. 사실 눈이 내리면 살짝 불편하긴 하지만눈 내리는건 보시는건 최근에도 엄청 좋은거 같기도하네요.깨알팁에서 이번엔 1980년대 노래들을 준비해보다 더가 이분의 히트한 대표곡들을 한번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조용필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바로 바로 가왕 조용필씨의 대표 히트곡 노래모음으로 이번에 준비해 보았어요.1980년대 발표되었던 가요를 연속적으로 듣기하고 있습니다.어쩌면 이렇게 좋은건가요!?? 이게 정정 30여년 전에 만들어지고 발표하였던 곡인것인지놀라울 정도 입니다.

 

근래 들어도 왜이렇게 촌스러운 구석 하나 없이감동적일까요!?? 온몸에 간만에 소름이 돋네요.간만에 들어서 감동적인 노래들도 있죠. 노래들을 듣기하고 보니추억의 추억의 감성이 느껴 지는데요.

 

 

이시절 정말 안좋아하는 사람이 없었던것 같죠.발표곡들 마다 대사랑을 하시고 나서 모든곳에서 조용필씨의 노래들만들렸던거 같죠.간만에 준비해드린 추억의 조용필 노래모음 즉시 듣기를 해볼까요?

 

 

조용필 노래모음 연속듣기입니다. 대표대표곡들을 쭈욱 한번 듣기를해주실수가 있습니다. 55곡 재생은 총 3시간 30분 가량되어 지는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워낙에 활동하면서 발표하였던곡중 유명하고히트한 곡들이 많기도해서 이렇게 노래모음도 곡수가 많죠.이번엔 조용필님의 히트곡들 다시한번 들어보시는 시간을 마련해 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