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추억의 노래를

한번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노래가 반가우실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이제 봄이긴 하지만 어서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는 시원한 여름노래인 쿨 애상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 노래는 쿨의 4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인데요.

1998년도에 발표가 되었죠!!

벌써 18년전의 노래인데요.

오늘은 고화질 영상으로 준비를 해봤어요.

 

 

 

1998년도에 뮤직뱅크 출연 영상인데요.

화질이 엄청 좋네요!!

정말 1990년대 후반으로 돌아간 기분이네요.

멤버들의 모습이 정말 풋풋해보이네요

신나는 쿨 애상 한번 들어볼까요.

 

 

정말 매력있는 그룹이었죠!

쿨 안좋아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죠!!

무대 매너와 댄스, 노래실력까지 겸비했던

그룹이었는데요.

영상으로 보게되니 더욱더 그리워지네요.

 

쿨의 전성기 모습을 보니 정말 색다르죠?

18년전의 영상인데 고화질이라 정말

보기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쿨 애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래요.

댓글